검색
Press Enter to Search


Notice

뒤로가기
제목

교환, 반품 및 배송 비용 가이드

작성자 샵보얼(ip:)

작성일 2021-08-31

조회 106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Exchange, Return And Shipping Costs Guide
교환, 반품 및 배송 비용 가이드

 

 

 

1. 교환/반품 접수

 

샵보얼(Shopvoir)은 전자상거래법에 의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주말, 공휴일 포함) 신청·의사를 밝혀 주신 날짜에 한해 교환/반품이 가능 합니다.
'반드시 7일 이내' 신청. 의사를 밝혀주신 후 '즉시 상품을 반송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불량의 경우 30일 이내 반품/교환 요청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말씀 부탁 드립니다 다만, 30일동안 착용하시고 상품을 세탁 후 저희쪽으로 보내시면 환불처리가 안되셔요. 

교환, 반품 접수는 직접 대한통운 전화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아래 [CJ 대한통운 반품 안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는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샵보얼 검색후 문의를 통해 교환/반품 의사 접수를 꼭 부탁 드립니다. (문자 문의에는 PC버전으로 변경되어 답변이 어려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의 경우 새상품 준비 기간이 1-7(주말 공휴일 포함) 소요 되실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은 반드시 어느 중 1회만 가능 합니다.
반품, 교환 시 처음 발송된 옷걸이, 택 등은 그대로 있어야 하며, 분실이나 훼손시 반품, 교환의 거부 또는 차액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착용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팬츠의 경우 : 앞 지퍼,주머니쪽 주름 (의자에 장시간 앉을때 나타나는 현상 입니다) / 엉덩이 주름 / 앞무릎 주름 / 종아리 주름 / 밑단 이염 등등

-스커트의 경우 : 앞 지퍼,주머니쪽 주름 (의자에 장시간 앉을때 나타나는 현상 입니다) / 엉덩이 주름 등등

-상의의 경우 : 돌돌말아 올린 소매 흔적 / 배바지로 착용한 흔적 등등

-자켓의 경우 : 돌돌말아 올린 소매 흔적 등등

-원피스의 경우 : 의자에 장시간 앉을때 나타나는 앞쪽 / 엉덩이쪽 주름 등등


★야외에서 착용하시고 반품 하시는 행동은 정중히 자제 부탁 드립니다. 집안에서 피팅만 해보시는것과 야외에서 착용을 하시는것은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CJ 대한통운 반품 안내
교환/반품 요청 후 전화 or 인터넷 접수를 통해 운송장 번호를 입력 후 손쉽게 반송 접수 바랍니다. 

*전화접수 1588-1255 (월-금 08:00 - 18:00 / 토 09:00 - 13:00)
*인터넷 접수 http://www.cjlogistics.com/ko/main

직접 반송 접수가 어려울 시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샵보얼 검색후 문의를 주시면 접수 방법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Monday To Friday 12:00 - 16:30

Weekends And Holidays Day Off

 

-타 택배 반품 접수 시
직접 타 택배 접수 or 방문을 통해 반품/교환 상품을 [ 샵보얼 반송 주소]로 보내주세요.
타 택배 이용시,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현금 동봉시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2. 교환/반품 배송비

 
-상품 교환
왕복 택배비 6,000원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 추가요금 발생)

 

-CJ대한통운 상품 반품
10만원미만 전체 상품 반품/ 초기 배송비(3,000)+반품 착불비(3,000) = 6,000원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 추가요금 발생)
10만원미만 부분 상품 반품/ 반품 착불비 = 3,000원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 추가요금 발생)
10만원이상 전체 상품 반품/초기 배송비(3,000)+반품 착불비(3,000) = 6,000원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 추가요금 발생)

10만원이상 부분 상품 반품/반품 착불비 = 3,000원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 추가요금 발생)


*10만원 이상 구매시 샵보얼(Shopvoir) 서비스 차원으로 무료배송으로 초기에 발송되었으나 반품시 초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
또한 초기 10만원 이상 결제하여 무료배송비 혜택을 받았으나 부분 반품으로 10만원 미만이 되실 경우 초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

 

*배송비는 상품과 함께 동봉시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반드시 입금 부탁 드립니다.

[국민 613202-04-054896 오윤경]


*단품 구매후 반품시- 카드결제, 휴대폰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등의 경우 초기 택배비(3,000원)부분취소가 불가하여
초기 배송비(3,000원) 모두가 취소되는 부분이라 초기 배송비까지 입금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결제하신 초기 배송비 포함 전체 환불처리가 되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점은 카카오톡 @샵보얼 검색후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릴께요.

 

 

3.불량 상품 교환/반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을 하실경우 100% 샵보얼 에서 교환 택배비 반품 택배비를 부담할께요.

단, 반품 택배비를 내지 않기 위해 일부로 상품을 훼손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상품을 일부로 훼손 하는 경우 "상품값 및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교환시 동일 상품으로 사이즈, 컬러 변경은 가능합니다. (반드시 동일 상품입니다.)

 

 

4.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Sale 카테고리에서 세일이 진행된 후 주문을 하였을 경우, 상품의 교환 반품은 절대 안되니 이점 참고하여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New 5% 카테고리의 신상 5% 할인은 제외)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교환/반품 의사를 밝히지 못한 경우 전사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절대 교환 반품이 불가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고 7일이내 의사를 밝히지 않고 샵보얼 측에 상품을 발송 시 다시 착불로 리턴됨을 알려드립니다.)

상품의 택을 제거 하시거나 없으신 경우 교환 및 반품은 절때 불가 입니다.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세탁법, 잘못된 스팀 다리미 사용으로 상품이 훼손시 샵보얼 측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위생상의 이유로 이너웨어, 스윔웨어, ACC 상품은 반품/교환이 불가한 상품입니다.

반품/교환 상품은 깨끗하고 흠집, 향수, 화장 자국 등이 없어야 하며 닳거나 빨래한 흔적 등이 없어야 합니다.

슈즈(신발), 벨트, 옷걸이 등의 상품과 함께 발송된 포장또는 용기들은 반드시 훼손이 없어야하며 교환 반품 시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셔야합니다.

(ex, 옷걸이 등의 훼손 이나 슈즈(신발) 포장 박스 훼손이 없어야하며 간혹 슈즈(신발)박스에 운송장을 붙여 박스대신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부분은 상품의 훼손으로 인해 재판매가 어려움으로 판단되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소가죽 또는 실제가죽, 1:1 주문 제작의 상품은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핸드메이드 상품은 소재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재판매 시간 경과 및 소재특성상 재판매가 불가능 한 경우 불가능 합니다.

의도적인 상품 훼손으로인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불가능 합니다.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하다고 명시된 상품에 고객님께서 동의후 구매 했을때 불가능 합니다.

 
판매 불가의 상태로 반환될 경우 다시 리턴됨을 알려드립니다.

 

 


5. 다음과 같은 사유는 교환/반품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제작 과정에서 생겨난 초크자국 (핑크,블루, 화이트 등의 각각의 컬러를 지닌 초크로 표기 되어있을 수 있으며 이는 초크로 스팀다리미 또는 물로 지워지는 부분입니다.)
-워싱 작업이 완성된 데님의 경우는 안쪽 주머니에 보풀, 모래, 돌 등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워싱은 기계로 작업되기에 워싱 자체는 균일하지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린넨 소재 특성상 잡실의 뭉침, 잡실(컬러의 실)이 함께 섞여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가죽(천연가죽,인조가죽) 특성상 약간의 주름이 발생되실 수 있습니다.

-실밥의 경우 컷팅을 하면 되는 부분으로 불량으로 간주가 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